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3 06:40:01
기사수정




마이크레딧체인,  '빗썸 덱스(DEX)'에 상장


마이크레딧체인이 '빗썸 덱스(DEX)'에 상장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데이터 유통 플랫폼을 구축 중인 마이크레딧체인(대표 김우식)은 넥시빗(Nexybit)에 이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설립한 탈중앙화거래소 '빗썸 덱스(DEX)'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한국에 티저 서비스를 오픈한 마이크레딧체인의 ‘굿모닝 서비스(goodmorn.io/ko)는 세계 최초 신개념 리워드 소셜 서비스이다. 단순히 안부 만을 전하는 기존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는 다르게 안부 인사와 함께 화폐 가치를 지니는 ‘씨앗’을 선물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서비스를 구현했다. 


마이크레딧체인은 빗썸 DEX 상장을 기념하여, 약 100만개의 MCC 토큰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등을 통해 토큰 거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굿모닝 서비스의 ‘씨앗’은 친구, 동료, 이웃 사이에 ‘좋아요’ ‘안부인사’ ‘감사’의 뜻으로 선물을 할 수 있다. 개인간에 주고받은 씨앗은 열매로 전환되어, 받은 비율에 따라 매일 토큰으로 지급되어 MCC 네트워크에 가입자가 많아지면, 그에 비례하여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토큰 홀더(Token holder)가 늘어나서 토큰 거래가 활성화 되는 구조가 가능하게 된다.


사전등록 시작 3일만에 인도네시아 등을 통해 약 3만여명의 토큰 홀더를 확보한 마이크레딧체인은 국내에서도 회원 가입 마케팅을 시작하여 본격적인 국내 회원 확보에 시동을 걸고 있다.


굿모닝 서비스는 12월 중순까지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월 17일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1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