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10:42:35
기사수정



센터코인, 글로벌거래소 코인베네 17일 상장 확정 밝혀


센터코인측 관계자는 코인베네측과 협의하여 그동안 상장에 필요한 심사과정과 기술적 세팅을 모두 끝내고 오는 17일에 코인베네가 진출해 있는 전세계 9개국에 동시상장된다고 밝혔다.


코인베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100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하루 평균 거래 규모는 1억 달러에 달하고 있다. 특히 거래량 기준으로 5위권에 속해 있는 대형 거래소다.





상장 작업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수많은 토큰과 알트코인들이 사라지고 전반적인 코인시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대형 거래소에 상장된 센터코인의 가능성과 비전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지금 대기하고 있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투자자가 모일 것이라 확신한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센터코인측은 코인의 추가적인 제휴사 확장을 위해 더욱 힘쓰고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밋업도 계획하는 등 투자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센터코인은 현재 영국, 러시아 거래소에서 꾸준한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몇일전 중국 알피넥스 상장소식에 가격이 급등하여 가격은 한화기준 250원 정도선에서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1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