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22:00:01
기사수정


中 마이닝풀 CEO "크레이그 라이트, 애초에 BCH 관심 없었다"

중국계 대형 마이닝풀 BTC.TOP의 장줘얼(江卓尔) 최고경영자(CEO)가 27일(현지 시간) 본인의 웨이보(중국 SNS 플랫폼)을 통해 "지난 15일(현지 시간) BCH 해시 전쟁의 SV진영 대표 인물 크레이그 라이트는 애초에 BCH를 지지하는 것에 관심이 없었다. 그는 단지 본인만의 하드포크를 원했을 뿐"이라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크레이그 라이트는 BCH가 BTC에서 하드포크된 후 수개월 후 BCH 커뮤니티에 합류했다"며 "BCH 커뮤니티는 정작 BSV 포크에 대해 공격이나 반대하지 않는다. 다만 애초에 그의 목적이 본인만의 하드포크에 있었다는 것을 밝히고 싶을 뿐"이라고 부연했다.


노드JS 라이브러리, 암호화폐 악성 코드 감염...비트페이 BTC 지갑 이용자 경고

네트워크 보안 전문 미디어 더해커뉴스(thehackernews)가 웹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소프트웨어 플랫폼 노드JS(Node.JS)의 'Event-Stream' 3.3.6 버전 라이브러리가 암호화폐 해킹 코드에 감염됐다고 보도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해당 악성 코드는 이용자의 BTC 지갑 애플리케이션 내에 보관된 암호화폐 자산을 위협하며, 'Event-Stream' 라이브러리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모두 잠재적으로 관련 리스크에 노출돼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해당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비트페이(Bitpay)의 오픈소스 BTC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코페이(Copay)가 주요 공격 대상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비트페이 측은 "코페이 5.0.2 버전부터 5.1.0 버전까지 해당 라이브러리의 악성 코드의 영향을 받고 있다"며 "해당 버전의 이용자들은 코페이 5.2.0 버전이 출시될 때까지 앱을 실행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美 SEC 의장 "토큰 공개 발행, 이미 규정에 어긋난 것"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제이 클레이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장이 26일 CNBC와의 TV 인터뷰에서 ICO에 대해 엄격한 규제 기조를 유지해갈 것을 피력했다. 클레이튼 의장은 이날 "미국 소비자들에게 토큰을 공개 발행할 예정이라면, 미국 증권거래 위원회의 가이드라인을 필수적으로 따라야 한다"며 "만약 해외에서 또는 사모로 이뤄지는 ICO에 대해서는 '벌금'만이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진행자가 최근 파라곤(Paragon)과 에어폭스(Airfox) 등에 대해 이뤄진 투자금 배상 조치에 대해 질문하자 "SEC는 ICOs에 라이센스를 발급하는 업무를 하지 않는다"며 "만약 ICO를 통해 토큰을 공개 발행했다면, 이미 일정부분 규정에 어긋난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9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