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09:00:01
기사수정


EOS42, 풀노드 확장성 솔루션 제안...히스토리 플러그인 개선

IMEOS에 따르면, EOS의 블록 프로듀서 중 하나인 EOS42가 확장성 솔루션을 제안했다. EOS 네트워크가 급속도로 확장되며, 블록체인 검색에 쓰이는 히스토리 플러그인을 실행하는데 드는 비용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확장 가능한 풀노드 솔루션을 제공해 인프라의 비효율성 및 취약성을 개선, 네트워크 수명을 늘린다는 설명이다.

 

BTC 단기 상승...주요 거래소서 4100 달러선 회복

현재 BTC 시세가 단기 상승 흐름을 나타내며 비트파이넥스, 바이낸스, OKEx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4,100 달러선을 회복했다. 비트파이넥스 기준 BTC는

 현재 6.4% 오른 4,129.8 달러, 바이낸스 기준 7.77% 오른 4,110 달러, OKEx 기준 7.67% 오른 4,106.6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외신 "테더 '10만 달러' 최소 환전 한도, 개미들에게는 '진입장벽'"

전날(27일) 미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Bitfinex)가 공식 채널을 통해 "기존에 제공하던 USDT, 달러 간 1:1 고정 비율 환전 서비스를 중단하고, 이를 대체하기 위해 USDT/USD, EURT/EUR 등 페어거래 종목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또한 이날 테더(USDT) 측은 신규계정 인증 서비스를 재개하며, 리디자인 플랫폼을 통해 다이렉트 법정화폐 환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시에 테더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소 환전 한도를 10만 달러로 제한했다. 이와 관련해 중국 유력 경제 미디어 차이징(財經)은 "테더의 이 같은 환전 한도 및 수수료 설정은 암호화폐 거래소나 큰손 투자자를 비롯한 기관들에게는 '테더 프리미엄' 등 불만을 해소할 수 있는 업데이트일지 모르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겐 장벽으로 다가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9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