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8 23:37:46
기사수정




신디케이터 연구보고서: 한국은 암호화폐를 채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뉴욕 - 2018년 12월 6일 - 효과적인 자산 관리를 위해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인간 + 인공지능)를 개발하는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인 신디케이터가 오늘 대한민국의 암호화폐 시장을 다루는 새로운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신디케이터의 재무분석팀은 거래량, 최근 경제이력, 규제 및 추세에 대한 기존 여러 데이터를 검토했다.


기존 자료들에 따르면, 한국은 외환거래 인프라, 규제 및 세금 체계뿐만 아니라 여러 다른 요인들로 인해 암호화폐를 채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신디케이터의 애널리스트들은 몇 가지 결론에 도달했다.


한국 원화의 비트코인 가격은 국제 시세와 비교해볼 때 평균 5.5% 높았고, 중간 프리미엄은 2.6% (2017년 11월 20일부터 2018년 11월 20일까지)를 나타냈다.


한국에선 나온 암호화페들은 상위 10위권보다 변동이 심하여 하락 기간에는 매도가 급증하였고 상승 기간에서는 실적을 능가하는 경향이 있었다.


처음에 한국정부는 암호화폐를 통한 다단계 사기가 늘어남에 따라, 시민들을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현재 정부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를 지지하는 입장을 취하고 있다.


신디케이터의 Simon Keusen 분석국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가 연구한 바에 따르면, 세계 블록체인 산업에서 한국의 역할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나라는 신기술에 매우 개방적이다. 암호 자산에 대한 열정은 명백합니다. 최근의 입법 계획은 정부가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국이 세계적으로 암호화폐를 채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개발 최고책임자인 Ksenia Semenova는 또한 이렇게 말했다.


“한국에서의 투자와 거래는 기관 자금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한국의 일반 시민들은 금융의 미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제품을 한글로 현지화한 것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다루고, 선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한국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35페이지 분량의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신디케이터에 대하여

신디케이터는 2015년부터 하이브리드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핀테크 업체이다.

현재 12만 명 이상의 전세계 충성도 높은 분석가들이 우리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30개 이상의 머신러닝 모델과 Neural network로 암호화페 및 일반시장에 대한 집합적 예측을 수집하고 강화합니다. 투자 불확실성이 높은 현재, 인간의 집단지성과 AI의 공생으로 신디케이터는 트레이더와 투자자 모두에게 투자 결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예측 분석, 감성 등의 거래지표를 창조한다.

2017년 9월 신디케이터가 ICO를 시작하면서, 전 세계 지원자들이 약 5억달러의 자금을 기부하겠다고 하였으나, 4507명의 기부자를 선정해 1천5백만 달러를 모금하였고, 이로 인해 전 세계에서 가장 적극적인 커뮤니티를 형성했다.

2018년 10월부터, 신디케이터는 모든 제품을 한글로 현지화 하여 한국 시장에 유통시키고 있다.


https://cindicato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9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