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23:00:01
기사수정


베네수엘라, 페트로 가격 1배 이상 상향 조정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석유 기반 국가발행 암호화폐인 페트로 가격을 1배 이상 상향조정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페트로의 가격이 3600 볼리바르에서 9000 볼리바르까지 상승했다는 설명이다. 미디어는 이와 관련해 "현재 페트로의 월렛이 사용 불가능한 상태이지만, 베네수엘라 정부는 여전히 토큰 판매에 나서고 있다"며 "구매자들에게 구매 영수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탈릭 "저스틴 선, '야바위꾼'... 들을 가치 없다"... 저스틴과 설전 심화

ETH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의 트위터 계정 티커 심볼(ticker symbol, 시장에서 거래되는 회사를 나타내는 상징 문자)에 '$'를 붙인 사람들은 스스로를 '야바위꾼(shill)'이라고 입증하는 것이므로 그의 말은 들을 가치가 없다"고 언급했다. 이에 대해 TRX 창업자 저스틴 선(Justin Sun)은 "그럴 일은 없겠지만, ETH 하루 트랜잭션이 2백만건을 기록했을 때 다시 얘기하자"고 답변했다.


독일 자산운용사, 채굴 투자 사모펀드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독일의 자산운용회사(AIRM, alternative investment fund manager) '솔라리 서비스 KVAG(Xolaris Service KVAG)'가 지난달 29일 비트코인 채굴 산업에 투자하는 사모펀드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펀드는 약 3000만~5000만 유로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최저 투자 한도는 약 28만 5000 달러다. 미디어에 따르면 펀드의 첫 투자 타깃은 스웨덴의 비트코인 채굴 업체가 될 전망이다. 해당 채굴 업체는 약 2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90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