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6 21:00:01
기사수정


USDT 스테이블코인 시장 점유율, 94% → 74%

암호화폐 전문 리서치 업체 다이어(Diar)가 트위터를 통해 "올초 스테이블코인은 3개가 있었으며, 그중 USDT의 점유율은 94%에 달했다"며 "11월 말기준 8개 이상의 스테이블코인이 출시되었으며, USDT 점유율은 74%로 하락했다"고 밝혔다. USDT를 제외한 스테이블코인의 시장 점유율은 TUSD, PAX, USDC, DAI, EURT, GUSD, ERUS 순이다.


中 9개 지방정부, 6.5조 규모 블록체인 산업 기금 조성

중국 암호화폐 전문 데이터 제공 플랫폼 블록데이터(链塔智库)에 따르면, 중국 9개 성정부가 400억 위안(약 6.5조 원) 규모의 블록체인 산업 기금을 조성했으며, 특히 항저우(杭州), 난징(南京), 허난(河南)이 각각 100억 위안(약 1.6조 원)을 조달했다. 이는 현지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산업 기금으로써, 기술 연구에 집중된 형태로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이용될 예정이다.


WAVES, 모바일 월렛 '올인원' 업데이트...보안 기능 강화

웨이브(WAVES, 시가총액 27위)가 지난 3일(현지 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웨이브 월렛 모바일 버전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월렛의 업데이트 버전은 암호화폐 지갑, 웨이브 DEX, 법정화폐 게이트 등 기능을 포함한 올인원 앱으로, 모든 트래픽은 암호화 과정을 통해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강화하고 페이스ID, 터치ID, 지문인식 등을 통한 보안 기능 역시 강화됐다는 게 웨이브 측의 설명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WAVES는 현재 24.81% 오른 2.0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