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6 20:00:02
기사수정



美 공화당 하원의원, ICO 관련 규제법 제정 추진

온라인 경제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최근 미국 오하이오 출신 공화당 하원의원 워렌 데이비슨(Warren Davidson)이 최근 ICO 및 암호화폐 산업을 법적으로 인정받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그는 "규제틀 마련은 정부 시스템에 블록체인 기술 활용을 논의하기 위함"이라며 "ICO는 실제로 기업가들에게 새로운 자금 조달 방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가 발표한 ICO 규제 관련 연구 보고서에서는 법안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밝히진 않았지만 현지 미디어 클리블랜드닷컴은 그의 'ICO 규제법'이 곧 도입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슈리포트. '날개없는 추락' 비트코인, 정말 투자가치가 있을까? 下

전문가들은 롤러코스터 식 가격 흐름이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의 '내재 가치'에 따른 중장기 성장 잠재력을 모색하지 않고 단순히 투자 수익의 수단으로만 바라본 데 따른 결과라고 분석한다. 엄밀히 말해 지난 10년간 비트코인은 이와 같은 '내재 가치'를 바탕으로 성장하지 못했다. '탈중앙화'라는 다소 현실과 거리가 있는 듯한 단어는 기존 화폐나 사회 전반 시스템을 즉시 대체할 만큼 강력하지 못했다. 


日 머니포워드,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 예정...BTC·ETH·BCH 지원예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news.bitcoin)에 따르면 일본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머니포워드(Money Forward)가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할 예정이라고 정식적으로 밝혔다. 해당 거래소는 "출시 예정인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최초로 지원하는 암호화폐는 BTC, ETH BCH며, 실시간 주문 기능과 트레이딩 차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만 보증금 거래는 지원하지 않으며, 거래소의 명칭은 공개하지 않은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머니포워드파이낸셜(MMF)이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 내년 3월말까지 금융청(FSA)에 등록할 예정이라고 보도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