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6 14:00:02
기사수정



블록원, EOSIO 1.5.0 버전 공개

5일 EOS 개발사 블록원이 EOSIO 1.5.0 버전을 공개했다. 해당 버전은 1.4 버전에서 나타난 버그들의 수정 패치와 RAM, 플러그인 등을 포함한 기능 개선이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화이트리스트/블랙리스트 강제 적용 2. 테이블 조회 관련 변경 3. 키 복원에 멀티스레드 적용 4. `cleos`에 `eosio.code` 권한 설정 옵션 추가 5. `cleos multisig approve` 개선 6. 리플레이 중 ctrl-c 종료 지원 7. ALPHA버전 state_history_plugin 추가 ※해당 뉴스는 EOSYS와 코인니스가 공동 제작했습니다.


미국 제재받은 이란 트레이더 '억울' 호소...재수사 촉구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에 따르면, 암호화폐를 사용한 돈 세탁에 연루됐다는 이유로 미국 금융당국의 블랙리스트에 오른 이란 출신 BTC 트레이더 모하마드 고르바니얀(Mohammad Ghorbaniyan)이 "내가 가지고 있었던 BTC가 범죄에 연루된 사실을 몰랐다. 나는 그저 BTC 결제를 위해 두 명의 돈세탁 범죄자와 연결고리가 생겼을 뿐 그들의 배후는 알지 못했다. 그들을 만난적도 없다"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를 통해 무죄를 호소했다.


에스토니아 금융당국, 암호화폐 거래 관련 규제 강화 움직임

글로벌 결제 산업 전문 미디어 더페이퍼스(thepaypers)에 따르면, 에스토니아 금융청(FSA)이 최근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 집중, 법정화폐와 암호화폐의 거래에 규제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규제 당국은 모든 종류의 토큰 판매를 면밀히 조사할 것이며, 거래 내역을 모니터링해, 당국의 감독 하에 이뤄지는 암호화폐 거래 외 모든 거래를 금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토니아는 최근 자금세탁 및 테러자금 조달 금지(AML/CFT)를 위해 암호화폐 규제를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