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9 07:10:02
기사수정



증권 거래소 나스닥(Nasdaq)은 2019년에 비트코인의 선물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다. 나스닥 미디어 팀의 부회장이 이 소식을 확인했으며 거래는 내년 초에 시작된다.

 

비트코인 선물 및 소문

나스닥의 부회장인 조셉 크리스티나트(Joseph Christinat)는 비트코인 선물이 내년 상반기에 상장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회사가 CFTC(선물거래위원회)로부터 앞으로 나아갈 것을 기다리고 있지만,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크리스티나트(Christinat)는 월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의 과장된 보도로 퍼져 나간 소문에 대해 언급했다.

우리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많은 추측과 소문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우리에게 와서 그것을 확인하려 물으려 생각도 안 했습니다. 그래서 답하자면, 우리는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 우리의 비전

나스닥은 1년 동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회사의 유일한 목표는 아직도 그들의 버킷 리스트에 있는 비전인 암호화폐를 중심으로 한다. 암호화 시장의 변동은 비트코인의 가격이 지원 수준인 6000달러 아래로 떨어졌고 2018년 11월에 4,000달러 이하로 거래 되었기 때문에 주요 암호화 코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지만, 부회장이 말한 바와 같이 그러한 변화는 회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우리는 시장에서 혼란에 빠지기 전에 오랜 시간에 걸쳐 이를 수행 할 능력을 제공하는 데 많은 돈과 에너지를 쏟아 부었습니다. 시장의 혼란은 시작 타이밍. 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우리는 이 일을 할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4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