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7 13:0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수익에 5%의 세금과 1.5%의 군비를 지불하는 우크라이나인

 

증가하는 인기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는 아직 우크라이나에서 합법화되고 규제되지 않는다.


국가의 증가하는 암호화폐 분야는 당국이 가능한 한 빨리 그렇게 하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키에프의 관계자들은 그 현상을 파악하는 것을 늦추고 있다.


작년 10월 이후로 세개의 법안이 라다에 계류되어 있으며 네번째 법안은 올 9월에 제출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가 지난 달 규제개념의 승인 이후 규제를 채택하는 데 가까워지고 있을 때, 새로운 초안은 세금의 측면을 다루고 있다.


우크라이나 출신 국회의원 올렉시 무샤크와 암호화폐 산업 대표 24명이 이끄는 한 무리의 대표들이 그 분야에서 A의 임시 세금 제도를 제안하는 법안을 추진하고 있다.


저자들은 2019년에 시행되어 2025년까지 보존하기를 원한다. 이 초안은 암호화폐 거래와 채굴로 인한 이익에 대한 5% 의 세율을 도입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리가 사업 보고서에 나와 있다.


이 세금은 디지털 자산의 매매 가격과 채굴 수입과 채굴 비용의 차이에 따라 부과될 것이다.


그것은 오직 암호화폐 자금이 명령으로 교환될 때 또는 재산을 포함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의 경우에만 지불될 것이다.


암호화폐 거래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을 것이다. 무샤크에 따르면, 암호화폐 업계는 법률 문서에 있는 제안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국가는 암호화폐 사이의 거래소를 만지지 말고, 출구, 실제 부문 및 물품 구매에 손을 대어야한다. 5%는 최적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이것은 암호 거래를 통해 수입을 합법화하는데 드는 비용이다.”라고 주스쿠룸 법률 회사의 파트너는 말한다.


또한 암호화폐로 이득을 보는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소위 “군사비” 즉, 개인 개인 소득의 1.5%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세금은 2014년 8월 우크라이나 군 개혁을 위한 임시 조치로 부과되었다.


우크라이나의 군대는 같은 해 봄부터 동부지역에서 친러시아 군대와 군사적 충돌에 휘말려 있다. 


규제 및 규제 기관

이 새로운 초안에 따르면 암호화폐 시장은 국가증권거래위원회(NSMC)가 규제할 것이다.


최근, 이 기관이 준비한 규제 개념이 우크라이나 금융 안정 위원회에서 지지를 받았다.


이 단체는 국가신용평가위원회, 우크라이나 국립은행, 재정부, 예금보증기금, 국가금융시장위원회의 대표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우크라이나


새로운 법안은 우크라이나 암호화폐 유입에 5%의 세금을 부과한다. 그것은 암호통화를 “가치 교환과 저장의 수단으로 기능하는 확인”으로 정의하고, 토큰은 “암호적으로 안전한” “중앙 집중화된 또는 분산적인 계정 단위”로 나뉜다.


또한 위원회는 암호화 교환의 허가와 감독뿐만 아니라 ICO 규정에 대해서도 책임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재경부와 재정부는 조세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우크라이나 전자정부청장 콘스탄틴 야말렌코에 따르면 규제 자체가 아니라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규칙을 채택해야 한다고 한다.


우크라이나 암호화폐 스타트업의 알렉산더 모모트 대표는, 이 나라에서 암호화폐 부문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세금과 규제 제도 대신에 세금과 규제적인 휴가가 도입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코인코드>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