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1 10:10:00
기사수정



G20 회원국들은 금융세탁과 싸우기 위한 규제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에 대한 세금을 부과할 것을 요구해왔다고 일본 미디어 Jiji.com이 12월 2일 보도했다.

Jiji.com에 따르면, G20 지도자들이 공동으로 제출한 문서의 최종 본문은 “국경 간 전자결제 서비스에 대한 과세 시스템”를 요구하고 있다.

이 법은 현행 법률에 따라 “일본에 공장이나 다른 기지가 없는”외국 기업에 지방 정부가 과세 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다. 이 간행물은 G20 지도자들이 “국경 간 전자 서비스를 위한 과세 시스템 구축”을 모색한다고 언급했다.

이번 주말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열린 회원국들은 이 시스템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2019년 6월 정상 회담에서 이 문제 검토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각 회원국은 제안을 검토한 후 2020년까지 시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7월에 프랑스의 재무 장관인 브뤼노 르 메르(Bruno Le Maire)는 G20 이번 주말 정상 회담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공개 토론을 할 것을 촉구했다.

르 메르는 “투기의 위험이 분명하기 때문에 지도자들은 비트코인 문제에 대해 모두 함께 논의할 것”이라 말했다. 그는 프랑스가 “우리는 비트코인을 어떻게 규제 할 수 있는가?”를 보기 위해 “다른 G20 회원국들과 이것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결론지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