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1 09:10:01
기사수정



비록 비트코인과 가상 화폐가 지난 몇 주 동안 가치의 중요한 부분을 잃었지만, 팀 드레이퍼는 수조 달러의 달러화 가치가 가상 통화로 바뀔 것이라고 믿습니다. 벤처캐피털 투자자는 전세계 통화 가치의 2/3가 결국 암호화폐로 이동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드레이퍼, 낙관적인 미래에 대한 말하다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암호화폐 컨퍼런스동안 팀 드레이퍼는 가상 통화와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통화 시장을 주도할 것이며 사람들이 가상 화폐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 기사를 쓸 때, 암호화폐 시장은 1,220억 달러의 시장 자본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편, 전 세계의 화폐 가치는 86조 달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레이퍼에 따르면 가상 화폐는 보다 마찰없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작동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중요한 양의 화폐 사용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드레이퍼가 설명한 내용:

“더 적은 비용으로 사람들에게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암호화폐로 이동하게 될 것이고 정치적 통화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시장에서 가장 큰 가상화폐이지만 느리고 고가라는 공격을 받았습니다. 개발자들은 소위 LN(Lightning Network)을 시작하기 위해 현재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네트워크가 덜 혼잡해질 수 있도록 하여 비트코인의 성능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비트코인에 있는 기금을 모으고 모든 것을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저는 비트코인 펀드를 모아 여러 회사에 투자하고 직원들과 공급업체들에게 모두 비트코인으로 지불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 회계 비용도 들지 않고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드레이퍼는 2022년까지 비트코인의 가치가 25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그 숫자와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700억 달러 이상의 시장 자본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BTC는 4,000 달러 이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