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1 07:10:02
기사수정



세계 최대의 투자회사인 암호화폐 트레이딩 데스크 골드만삭스는 고객 등록을 시작한 이후 고객에게 디지털 자산에 대한 투자 기회를 알리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거대 기업은 여전히 고객을 위해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할 수 없습니다.

골드만삭스의 디지털 자산 담당 책임자인 저스틴 슈미트(Justin Schmid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이 물어보는 것 중 하나는 ‘코인을 맡아줄 수 있나요?’입니다. 그리고 저는 ‘아니요, 우리는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사업을 구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규정상의 관점에서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실제로, 현재 비트코인 검색량은 2018년 4월의 검색량보다 더 늘어났지만 골드만삭스는 규제로 인해 심각하게 제한됩니다. 미국의 암호화폐 규제는 여전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슈미트는 또 고객 대신 유동성 있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의 문제인 ‘custodial’의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 다음, 안정성에 대한 열망으로 10년 중 가장 우수한 자산에 대한 고객의 관심사를 해결하는 문제가 됩니다.

커스터디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초적인 부분입니다. 서로 다른 부품이 서로 잘 작동하고 서로 안전하게 작동해야하는 전반적인 통합 시스템의 일부이며, 무언가를 구입하여 양도하고 보관할 때까지 체인의 모든 다른 부분을 장기적으로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골드만삭스는 커스터디 서비스 자체를 직접 제공하는 대신 커스터디 서비스 공급업체인 BitGo Holdings를 통해 문제를 피했습니다. 직접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 증가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재로서는 회사는 응답할 수 있는 역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금리 인상은 경기가 좋은 노하우를 가진 투자자들에게 기회인 2017년 9월 이후 가장 낮은 가치의 시장이 된 결과일 수 있습니다.

슈미트는 최근의 하향식 투자자들의 “관광객”을 배제하는 한 안토니 폼플리아노와 같은 의견에 동의하면서, 평가절하로 인해 투자 가능성이 더 커진다고 믿고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지난 몇 달 동안 쏟아져 들어온 추측들은 에코시스템에 정말 유익하며, 저는 실제로 제도적인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매우 기대됩니다.

 

암호화폐 시장을 바라보는 골드만삭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골드만 삭스는 항상 디지털 자산에 매우 열중했습니다.

회사는 6월부터 비트코인 선물을 정리해왔으며 데이비드 솔로몬 CEO는 중국 블룸버그 TV와의 인터뷰에서 회사가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주변에서 다른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선물을 정리하고 있지만, 매우 조심스럽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고객들이 탐구하는 것을 도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고객들이 탐구하는 것을 도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 풀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