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07:10:01
기사수정



기금 송금 과정에서 리플(XRP) 블록체인 기술의 활용 사례를 세계가 인정하면서 리플 네트워크는 현재 국제거래은행(BAFT) 관련 조직의 회원으로 자리매김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국제거래은행(BAFT)은 금융계와 그 공급자들을 하나로 묶어 글로벌 주도로 시장 관행을 형성하고 규칙과 법규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되는 선두 포럼 역할을 하는 한편 리플은 솔루션 제공업체로 참여했습니다.

BAFT는 73개의 솔루션 공급업체, 200개의 은행 및 10개의 정부 기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은행들 중에는 아부 다비 상업 은행 (Abu Dhabi Commercial Bank), 아부 다비 이슬람 은행 (Abu Dhabi Islamic Bank), 중국 농업 은행 (Agricultural Bank of China)등이 있습니다.

리플 외에도 SWIFT, Hyperwallet, IBM Corporation 등의 이 협회의 솔루션 공급업체입니다.


인도의 리플 XRP 채택

시장은 회복 추세에 있습니다. 암호화폐가 시장에서 상승하고, 알트코인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은 그린 색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대부분의 코인들은 특히 지난 24시간 동안 그 가치에 더해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이것이 시장 회복에 대한 훌륭한 제스처라고 느끼는 동안, 더 중요한 것은 율티드 달이 엄청난 이익을 내면서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인 ENLTE(엔라이트)가 두 번째로 큰 시장인 리플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ENLTE(엔라이트) 거래소가 발표한 업데이트에 따르면, XRP는 11월 30일에 플랫폼에서 가동될 것이며 알트코인을 위한 입금 절차가 즉시 시작됩니다.

엔라이트는 BTC, ETH, TUSD 기본 시장과 함께 알트코인을 출시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앞서 엔라이트가 XRP를 플랫폼에 출시할 날짜를 곧 발표하겠다고 발표하며 거래소는 암호화폐의 사용자들이 최대 1000 XRP를 벌 수 있는 기회를 갖는 XRP 거래 대회를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