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12:1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중심의 전자제품 공급업체인 시린랩스(Sirin Laps)는 11월 29일 미국의 IT 및 비즈니스 기술 잡지인 Computerworld에서 오늘 11월 28일에 발표한 첫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12월 ICO에서 1억 5700만 달러(약 1억5000만 원)를 조성한 데 이어 올 여름 스위스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18년 11월에 블록체인 지원 스마트폰인 핀니(FINNEY)를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FINNEY는 Android와 SIRIN의 오픈 소스 운영 체제(OS)를 기반으로, 콜드 스토리지 암호화폐 지갑을 제공하고 보안 암호화폐 통신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 따르면 FINNEY는 1,000달러에 판매될 경우 지원되는 토큰과 코인을 바꿔 외부 거래소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되는 토큰 전환 서비스(TCS)를 포함할 것이라고 한다.

코인텔레그래프는 7월 Apple , Google , Cisco, Huawei 및 Amazon의 주요 제품 제조업체인 대만 소재 폭스콘 테크놀로지 그룹에서 휴대전화를 제조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IRIN의 CEO는 새로운 블록체인형 스마트폰은 암호화폐 및 피어투피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과정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또한 Android OS를 통해 더욱 친숙하게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5월 전자업계 거물인 HTC도 최초의 네이티브 블록체인 폰인 HTC Exodus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올 여름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네이티브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장착된 스마트폰을 출시하지 않고 암호화폐 지갑과 이더리움 기반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CryptoKitties)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올 여름, Opera 웹 브라우저는 네이티브 암호화폐 지갑이 포함된 Android용 베타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2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