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08:10:01
기사수정



비트코인이 4천 달러로 추락하고 암호화폐 시장에서 7000억 달러의 손실은 암호화폐 지지자와 거래인들이 change.org에서 200명 이상의 지지를 얻게 된 “비트코인의 하락을 멈추라”라는 청원을 시작하게 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얻을 수 있는 어떤 도움에도 감사할것 같습니다. 트위터 바이오에 따르면 비트코인 탱크(bitcoin tank)와 암호화폐 시장의 손실로 Mansa_Godson, 알트코인 OG 거래인, Bitcoin accumulator, coder 및 Mutual Capital의 설립자 – 암호화폐 협동 조합은 청원을 시작했습니다.

약 3일 전에 시작되었으며, “청원은 시작됐으며 우리는 하락이 계속되는 것을 지켜볼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hange.org.에 “비트코인의 하락을 멈추라”는 청원이 작성되었습니다.

청원서는 SEC,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암호화폐 거래인 안젤로 BTC, 워룽(Wolong)을 대상으로 합니다.

출처: change.org

청원서에 담긴 내용은 “왜 계속 내려가는가?”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치(ATH)에서 80% 하락했습니다. 주말엔 심지어 3,500달러 이하로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분석가들은 1달러는 실제로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암호화폐 시장이 앞으로 더 많은 고통을 겪게 될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과 함께 알트코인은 다소 급격한 하락을 겪었고, 최고치에서 약 7천억 달러의 총 시장 상한이 손실되었습니다.

이 청원은 200명 이상의 지지를 받았고 목표를 200명의 서명에서 500명으로 늘렸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