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7 11:10:01
기사수정



세계 최대의 거래소인 ICE(Intercontinental Exchange)의 소유주는 몇 달 전 비트코인부터 암호화폐에 대한 완전한 커스터디 및 거래 솔루션인 백트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백트가 돋보이는 이유는 뉴욕증권거래소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 지원하는 완전히 규제된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미 엄청난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고 투자자들 커뮤니티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백트가 다른 토큰도 상장할까요?

대답은 ‘예스’ 입니다!

백트의 대표인 켈리 뢰플러는 한 기사에서 비트코인을 먼저 선택하는 이유는 가장 유동적인 암호화폐로 이미 CFTC로부터 거래 허가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경관이 발전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에 대한 추가 고객 피드백을 받는 과정에서 추가 계약을 고려할 것입니다.

고객 피드백은 백트가 어떤 토큰을 상장할 것인지를 고려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XRP와 TRX는 소셜 미디어에 확실히 관심을 끌었습니다.

 

XRP 및 TRX 잠재 고객에게 인기

XRP와 트론은 가장 큰 일들이 많았고 다른 암호화폐들 중에서 눈에 띄었습니다. 백트의 모든 트윗에는 XRP와 트론 팬이 넘쳐났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8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투표에 참여한 익명의 제보자 XRPTrump의 트윗이었습니다.

Question: We've been asked if we will add other digital currencies

Answer: We’ll consider additional contracts as the landscape evolves and as we receive additional customer feedback about what they want and need

3,176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트론의 대표인 저스틴 선도 트론(TRX)이 최선의 선택이라며 백트에 어필했습니다.

저스틴 선의 트윗 :

트론의 커뮤니티 멤버인 미샤 레더만(Misha Lederman)이 한발 앞서 트론 커뮤니티를 대표하여 백트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편지에는 세 가지 주요 부분이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 트론이란 무엇인가
· 트론의 사례
· 결론

미샤의 트윗 :

트위터에서 이미지 보기트위터에서 이미지 보기트위터에서 이미지 보기트위터에서 이미지 보기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