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09:10:01
기사수정



비트코인 블록체인에서 가장 중요한 포크 뒤에 탄생한 알트코인인 비트코인캐시는 알트코인을 실제 비트코인으로 선언하겠다는 지도자의 결의로 인해 커뮤니티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BCH 마케팅 전략 중 많은 부분은 그들이 대중들에게 야기시킨 혼란 때문에(특히 경험이 적은 사람들) 논란이 있었으며, 비트코인캐시를 심지어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권과 함께 페이지 브라우저의 하나의 “비트코인”으로 정의했습니다.

몇 주 전 BCH 블록체인에서 포크가 만들어진 후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알트코인의 두 가지 다른 구현이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는 Bitcoin.com의 소유자인 로저 버(BCHABC나 BAB로 알려짐)가 홍보하고, 두 번째는 캘빈 아이어와 크레이그 라이트가 후원했습니다.

두 블록체인 모두 단일 구현으로 인해 가장 많은 PoW를 가진 체인이 되기를 바랬지만, 결국 두 개의 다른 암호화폐는 사실상 하루에 거의 100만 달러의 손실을 초래하고 그 두 개의 다른 암호화폐는 분리되어 전쟁이 끝났습니다. 사용자들의 막대한 손실로 최소 연간 수준에 도달합니다.

4개의 “실제” 비트코인

실제로, BCHABC나 BAB라고 알려진 버전은 여러 거래와 지불 서비스들에 의해 BCH로 받아들여지기 시작했지만, BSV 측이 실제로 정의한 바에 따르면 로저 버는 자신이 했던 그대로 갚음 당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로저 버의 구현이 부정적이며 BTC 백서 작성 시점에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가 생각한 바를 따르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코인긱의 공식 웹사이트에 어제 발표된 한 게시물에서 캘빈 아이어 팀은 다음과 같은 사토시 나카모토씨의 비전을 실제로 충족시키는 유일한 암호화폐로 비트코인 SV를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ABC는 나카모토의 합의와 채굴자의 신뢰를 포기함으로써 비트코인의 핵심 원칙을 포기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트코인캐시 BCH라는 이름을 더 이상 원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SV는 원래 비트코인캐시가 아닙니다. 비트코인은 비트코인 SV와 함께 살 것이고 마침내 원래의 경제 모델의 진정한 힘을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캘빈 아이어는 비트코인 SV가 진정한 비트코인이라고 주장하지만, 로저는 비트코인캐시가 탄생 한 이후로 로저가 제작한 주장과 똑같은 것을 상기합니다. 그는 나카모토 사토시가 작성한 원래 백서에 설명된 실제 비트코인으로 승격시키는 알트코인입니다.

비트코인캐시는 진정한 비트코인이며 앞으로 더 큰 시장 한도, 거래량 및 사용자 기반을 갖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비트코인캐시 포크의 리더들에 따르면, 우리는 적어도 4개의 “실제” 비트코인인 비트코인캐시 프리 포크, 비트코인캐시 ABC, 가장 중요한 작업 증거로 가장 긴 블록체인 비트코인 캐시 사토시의 비전과 비트코인(BTC)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로저 버는 캘빈의 논평에 직접적으로 대답하지 않았지만, 이미 이 커뮤니티에서는 각각의 새로운 개발자들이 그것이 나카모토가 진정한 비전이라고 확신하면서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