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5 12:10:01
기사수정



또 다른 긍정적인 움직임으로, 트론은 공식적으로 바이낸스의 골드 라벨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바이낸스 정보의 검증 양식을 얻은 첫 번째 사용자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최신 개발은 월요일의 암호화폐 거래소 트윗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바이낸스 정보 프로젝트는 오늘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사용자들에게 최신 정보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티가 코인과 토큰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블로그에 따르면, TRX 소유자들은 이제 Tron의 팀 구성원, 실시간 거래, 토큰 배포 및 바이낸 정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토큰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백과사전과 같습니다.

개방형 정보 플랫폼인 바이낸스는 사용자에게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한 정확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지하도록 권장합니다. 트론의 계좌번호는 EOS를 넘어섰고 24시간 거래량은 꾸준히 150만대로 늘어났습니다.

트론의 가속기 웹사이트도 개설되었는데, 이 웹사이트는 관심 있는 사람들은 등록이 가능합니다. 개발자들에게 트론 블록체인 프로토콜에 대한 작업을 하도록 권장하는 개방형 Dapp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이 대회는 12월 1일에 시작되며, 100만 달러 정도의 많은 상금이 걸려 있습니다. 첫 수상자는 20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되며, 1월 17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니트로인 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코비 브라이언트와 합류하도록 초대될 것입니다.

트론사는 커뮤니티에서 개발한 트론 지갑으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TronPay는 계정을 가져오고 만드는 것을 지원하며, 지갑이 없는 사람들은 첫 번째 계정을 설정하고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할 수 있는 지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