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5 11:10:01
기사수정



지금처럼 영원히, 시장은 옆으로 또는 아래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금년은 많은 암호화폐 거래자들에게 실망스러운 해였고, 지난 2주 동안 특히 많은 투자자들에게는 엄청난 타격을 입혔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질문은 비트코인 상승세가 언제 일어날 것인가입니다. 2018년 말 이전일 것인가, 아니면 2019년쯤에 일어날 것인가? 오늘 우리가 대답하고자 하는 질문은 다음 번 비트코인 상승세를 일으킬 수 있는 것입니다.

 

백트

상승세들이 다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 첫 번째는 백트, 그리고 새로운 제도적 선물 시장의 출현입니다.

ICE의 미래 플랫폼 출시가 내년 1월 24일까지 연기되었다는 소식은 실망스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트 비트코인 일용 선물 계약의 출시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거래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널리 예상되고 있습니다.

ICE 플랫폼의 일부로써 뉴욕 증권 거래소도 백트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 새로운 비트코인 투자에 뛰어난 가시성과 유동성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브레이브 뉴 코인

“계약이 유동성 자산에 투자하려고 하는 은행과 다른 기관들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잠재적 변동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뾰족한 봉우리와 깊은 골짜기를 가진 불규칙한 가격 변동에 대한 비트코인의 명성으로 인해 비트코인은 이러한 유형의 제품에 가장 적합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 그리고 그 밖의 것들은 백트가 지속 가능한 제품이고 회의적인 기관 거래자들을 위해 비트코인에 접근하는 안전한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기 자본

증권 토큰, 토큰화 증권 및 증권 토큰 제공의 가능성을 고려하는 또 다른 방법은 선행 조건, 유틸리티 토큰 및 ICO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ICO와 ERC-20s를 사용하여 구축된 유틸리티 토큰의 경제성은 플랫폼 고객 인센티브/리워드 모델로 작동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애착하는 근본적인 프로젝트에서 결코 지분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이는 등록되지 않은 증권을 만들어, 규제 위험과 여러 국가의 증권법에 노출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공공요금 토큰은 일반적으로 첨부 프로젝트에서 자본으로 취급되어 왔으며, 토큰 보유자는 프로젝트 이익이 결국 배당금처럼 그들에게 피드백될 것으로 추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