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5 10:10:01
기사수정



아마도 비트코인 ABC와 비트코인 SV 사이의 해시 전쟁이 끝났을 것입니다. 비트코인 SV 팀은 원래의 비트코인캐시 체인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 포기하고 그들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주력할 의도를 발표했습니다.

BCH 하드 포크 직후 발생해 암호화폐 시장이 붕괴된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꼽혔던 해시 전쟁은 다소 빨리 끝났습니다. 처음에는 어느 당사자도 어떤 상황에서도 항복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비트코인캐시 SV 리더들은 더 이상 BCHABC와 경쟁하지 않고, 대신에 원래의 비트코인과 경쟁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코인긱 채굴은 원래 비트코인 SV(시세: BSV)와 함께 돌아왔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코인긱은 비트코인캐시(BCH)에서 영구적으로 체인 분할을 지원하고, BSV 체인을 계속 채굴하며, BSV 코인을 위한 활기찬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협력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2018년 11월 15일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의해 촉발된 진행 중인 BCH 해시 전쟁이 종식되었습니다.”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지난 주 코인긱의 설립자인 캘빈 아이어는 비트코인 SV의 미래 길에 대한 그의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BCH 하드포크의 결과로 형성된 두 블록체인은 완전히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에는 그것들을 통합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점에 있어서, 아이어는 더 이상 비트코인캐시의 이름을 주장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나카모토 사토시가 상상했던 것처럼 비트코인 SV가 정확히 최초의 비트코인이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크레이그 라이트는 또한 비트코인 SV 로드맵과 그의 프로젝트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현재 BSV의 블록 크기는 64MB로, 6개월 후에는 512MB로, 1년 후에는 2GB로 늘어납니다.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6개월 후에 채굴자의 보상은 발견된 블록 당 약 8,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크레이그는 BSV가 거래에 약 640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라이트는 또한 비트코인 ABC가 재생 방지 메커니즘을 추가하는 것에 동의하기 전까지는 전쟁이 끝나지 않았고 비트코인 SV가 재생 방지 장치를 추가하거나 PoW 알고리즘을 변경할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어쨌든, 비트코인 SV는 이제 완전히 분리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코인의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데, 그것은 어느 시점에 120달러를 넘어서는 것이며, 그 가격은 이등분보다 더 비쌉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BSV 값은 99.56달러이고 자본금은 1,738,094,174달러에 달했는데, 이는 코인마켓캡 등급의 9번째 라인에 표시됩니다.

Bitcoin ABC와 Bitcoin SV Diverged - 아무도 얻지 못했습니까?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