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5 08:10:07
기사수정



암호화폐에 가치를 두기 위해서는, 우리는 암호화폐가 진짜 무엇이고 대체재가 될 것인지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돈을 포함한 모든 것들이 대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 BTC — 1MB(단순 거래)
· BCH — 8MB(16MB 버스트)
· BSV — 64MB(오늘날, 6개월 내 512MB, 연간 2GB)

잠재적인 거래의 가치는 현재 거래가격이 0.005달러라는 것입니다. 다른 용도(예: EDI)는 더 많겠지만, BSV만 설정됩니다.

처리 용량의 측면에서 살펴보겠습니다.


· BTC — 4,000개의 단순한 거래 – 블록당 20달러
· BCH — 32,000~35,000건의 거래 – 블록당 160달러
· BSV – 현재 블록당 20만~300만 건의 거래가 있고, 향후 6개월 이내에 100만 건 가까이 도달 – 블록당 $1,500~8,000

이것들은 채굴자들의 사용에 대한 작은 보상입니다.

이러한 모든 시스템은 한 블록당 12.5 비트코인(각각 다양한 형태)의 보상 보조금을 가지며 2020년에는 6.25의 낮은 보조금으로 반감할 것입니다. 그래서, 가치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는 사용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시장의 최소 코인 값을 용량에 따라 블록 수익으로 나눈 값(가장 나쁜 코인 값을 모두 지운 것은 제외)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 nChain은 우리가 블록을 유료 데이터로 포장하고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 SV로서의 비트코인 덕분에 채굴자들은 한 블록 당 8천 달러 이상을 벌게 될 것이다. 이는 거래소 1 비트코인 640달러에 해당하며, 우리는 비트코인의 도박가격을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지 채굴자들이 서비스로 벌 것입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일부는 암호화폐에 가치를 둘 수 없으며, 어느 정도까지는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미래에 대한 단순한 추측이었기 때문에 비트코인을 가치 있게 여길 수 없었습니다.

현실은 당신이 항상 가장 가까운 대체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시장의 대체품을 기초로 하여 제품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이것은 상품 원장으로서입니다.

과대광고 말고 세계 돈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들은 비트코인이 상품이고 원장이 상품일 때만 옵니다.

Teranode 프로젝트를 통해 nChain은 향후 3년 이내에 1.0TB를 처리할 수 있도록 비트코인 SV를 확장하고(2TB를 차지함) 거기서부터 크기를 늘릴 것입니다. 이 수준에서 광부들은 테라바이트당 평균 60만 달러 이상을 벌 것이고, 이는 평균 10분마다 한 번씩입니다.

2~3년 후에는 블록당 거래는 20억~40억 개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며, 초당 650만 개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는 또한 Visa, MasterCard, Banking in SWIFT, 그리고 15% 미만의 모든 글로벌 통화입니다. 이것이 시작입니다.

간단히 말해, 글로벌 규모로 각 당사자를 위해 개인적으로 설정된 보안, 영구 거래 및 원장 진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규모를 확장하면 각 거래의 비용이 줄어들 것입니다.

앞으로 4년 안에 비자가 백본과 배관을 통해 비자가 더욱 안전하고 빠른 거래 수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게다가 비용이 적게 들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