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3 08:40:01
기사수정

펀디엑스, 빅 탐 (Vic Tham)을 새로운 CIO로 임명 


최근 새롭게 영입된 최고 투자 책임자 (CIO ; Chief Investment Officer)인 빅 탐 (Vic Tham)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펀디엑스 주요 경영진들은 이제 새로운 글로벌 본사에서 일하게 된다.   펀디엑스에 합류하기 전 빅 탐은 뱅크 오브 아메리카 메릴린치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글로벌 거래 서비스 담당 COO를 역임한 바 있다.  


전 세계적으로 펀디엑스의 정규직원은 이제 150명이 넘는다.  싱가포르 본사에서는 다른 해외의 지사 (자카르타, 서울, 상파울루, 센젠, 도쿄, 런던 등)의 업무를 관리하게 될 것이다. 


5,000대의 펀디 XPOS디바이스가 지난 달 브라질, 콜롬비아, 네덜란드, 영국, 대만 등에 있는 소매업 관련 고객들에게 발송되기 시작했다.


또한 펀디엑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전화와 메시지를 가능하게 하는 최초의 휴대전화인 엑스폰의 프로토타입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전화기는 2019년 2분기에 소비자에게 출시될 예정이다. 


선도적인 블록체인 기반 기술 솔루션 개발 업체인 펀디엑스는 오늘 싱가포르에 자사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자카르타에서 창립된 펀디엑스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싱가포르의 적극적인 태도와 증가하고 있는 펀디엑스 제품의 수요 덕택으로 싱가포르에서 해외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싱가포르에 위치한 펀디엑스의 글로벌 본사에서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POS 디바이스인 XPOS와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최초의 휴대전화인 엑스폰 (XPhone)을 포함하여 자사의 기술이 아시아, 유럽,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시장에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업무를 관리할 것이다.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에서 펀디엑스의 CEO인 잭 체아는, “우리는 싱가포르 블록체인 시장의 역동성에 고무되어 왔습니다. 아시아 지역과의 연결성, 인재 풀 그리고 싱가포르는 남들보다 먼저 블록체인 산업의 경제적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로 인해 우리는 싱가포르에 글로벌 본사를 두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