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7 09:40:02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쎄타(THETA), 분산형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네트워크 플랫폼





뮤지카(MZK)


마피아 컴퍼니의 음악 블록체인 프로젝트. 기존 음악 관련 프로젝트가 아티스트와 수익 분배 구조에만 집중했다면 뮤지카는 팬들이 소비자라는 개념을 넘어 생산자라는 개념으로 아티스트에게 의미 있는 혜택을 줄 수 있다. 


1세대 블록체인 시장을 넘어 다수 유저에 의한 실제 사용을 지향하는 2세대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2백만 명의 이용자와 1만 7천 명 이상의 아티스트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오미세고(OMG)


기존 은행 서비스를 대체하기 위해 오미세(Omise) 기업에서 만든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은행을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더리움을 만든 비탈릭 부테린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해 있어 많은 관심을 받는 프로젝트다.





쎄타(THETA)


분산형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프로토콜. 사용자에 의해 연산 메모리와 대역폭을 공유하고 이것을 통해 THETA Token을 보상받음으로써 고성능 비디오 전송을 보다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유튜브 공동창업자인 스티브 첸(Steve Chen)이 자문을 맡고 있으며, 삼성과 소니의 투자를 받은 점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또한, 파트너쉽의 목적으로 삼성과 VR 기술 개발사업을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