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6 07: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아크블록(ABT),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





아크블록(ABT)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 이자 생태계 구성한다. 블록체인 간의 연결뿐만 아니라 기존 네트워크와 블록체인 간의 연결이 가능하도록 구현한다. 


기존 대중들과 블록체인 간의 거리감을 해소하며 기존 네트워크와도 빠른 융합이 가능하도록 방향을 제시한다. 그리고 다소 폐쇄적으로 보이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 간 연동성을 확보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위파워(WPR)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에너지 거래 플랫폼. 친환경 사업의 성장과 함께 관련 분야에서 10년 이상 종사한 전문가팀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미 글로벌 에너지 기업들과의 파트너쉽도 체결된 상태이다. 기존의 폐쇄적인 정부와 대형 기관의 주도로만 관리되어왔던 에너지 거래 분야의 탈중앙화를 지향한다.





온톨로지(ONT)


신원확인, 데이터교환, 커뮤니티, 작업증명 등 다양한 산업화 모델을 결합한 블록체인으로 스마트 콘트랙트를 지원하는 플랫폼. 또한, 다른 퍼블릭 블록체인도 연동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지원해 더 넓은 확장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neoVM 을 사용해 C, C++, GO, JAVA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호환된다. 작업 증명에 따라 ONG 코인이 추가로 발행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1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