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07:10:02
기사수정



암호화폐의 인식 수준은 과거와 비교하여 많이 증가했습니다. 그중 일부는 지난해 암호화폐 거품, 투자 리스크에 대한 정부 인식 프로그램, 민간 기업의 참여 확대, 학교 수업 참여 여부 등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블룸버그 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암호화폐 모니터링 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와 관련하여 상위 10위권인 암호화폐 거래소는 2017년에 최소 300만 달러를 벌어들인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는 작년 말에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금년에 대부분의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는 100% 이상의 가치를 잃는 것을 본 올해 시장 실적에 따르면, 왜 암호화폐 거래소의 수가 여전히 증가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수익률이 높은 이유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부는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암호화폐의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수행하는 역할 때문에 이러한 암호화폐 거래소의 대부분은 여전히 활동적입니다. 그들은 판매 주문을 완료하거나 주문을 구매하기 위해 자신의 수수료를 다른 것으로 추가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시장 상황에 상관없이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일부 화폐의 영업활동은 분산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분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가 실행될 때 계속해서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이 강세일 때, 더 많은 구매자들이 존재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려고 하는 반면에, 시장이 약세를 보일 때, 적은 구매자들이 존재하고, 그들의 주식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판매자들이 더 낮은 가격에 팔려고 합니다.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거래소는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합니다.

3) 등록 수수료를 통해 : 중앙집중식 교환은 대개 등록 수수료를 부과하는데, 때때로 암호화폐 코인이 플랫폼에 등록되는데 수십만 달러에 달합니다. 올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초창기 화폐제공 시장이 두 배로 늘었기 때문에 거래량이 줄더라도 수익성이 더 좋아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방법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는 시장 하락 추세에 관계없이 이익을 남깁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