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0 11:10:02
기사수정



이탈리아의 금융 규제 기관인 CONSOB(기업 및 증권 거래위원회)는 허가받지 않은 3개의 암호화폐 회사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번 주 초 CONSOB는 외화 중개인 리치몬드 인베스트먼트, ICO 토큰 발행인 크립톤(CRYPTON),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이글 비트 트레이드(Eagle Bit Trade)에 대해 별도의 정지 및 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금감원은 이들 회사가 암호화폐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허가를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리치몬드 인베스트먼트 사는 자사의 브랜드와 웹사이트 richmondinvesting.com.를 통해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환 플랫폼/전자 시스템을 통해 외환, CFD, 암호화폐를 포함한 투자 시장의 온라인 거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SOB는 동사가 승인되지 않은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짧은 기간 내에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약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립톤(CRYPTON)은 크립톤 코인의 모든 소유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Proof-of-Stake 채굴업의 형태로 수동적 수입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금감위는 동사의 ICO가 허가를 받지 않았으며 90일 동안 공개 토큰을 제공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글 비트 트레이드는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로 거래하기 위해 ‘소위 거래 패키지’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하도록 장려한 이유로 블랙리스트에 올랐습니다.

회사는 회수가 가능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계열사들은 이글 비트 트레이딩 계열사의 멤버십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글 비트 트레이딩 계열사들은 주당 8.5퍼센트의 ROI를 약속하며 97달러에서 6,997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에드슨 주니어는 회사의 사장이지만, 이 정보 외에는 다른 어떤 정보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이탈리아 규제 당국은 최근 암호화폐 관련 활동을 줄이고 규제되지 않은 비준수 기업들의 흐름을 막기 위해 심각한 조치를 취한 다른 유럽 당국의 전철을 밟고 있습니다.

브뤼셀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 브뤼겔은 올해 초 EU 장관들에게 암호화폐가 어떻게 투자자들에게 배분되었는지에 대한 조사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