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9 10:10:01
기사수정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첫 게임을 막 시작하려고 합니다. Plague Hunter는 이 게임의 이름이며 2019년 1/4분기에 게임 콘솔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을 플랫폼에 가져오기 전에 소니의 승인을 요청한 Arcade Distfort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Plague hunter는 Plague Road의 후속작 게임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한 명의 플레이어만 할 수 있는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영웅이 되기 위해서, 플레이어는 감염된 좀비들을 물리치기 위해 사냥꾼을 통제해야 합니다. 또한 그들은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사냥꾼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은 가상 통화를 발행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사용

이 F2P(Free-to-play) 게임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플레이어에게 가상의 가상 통화(ERC721 토큰)를 발행합니다.

이 화폐는 플레이어 간에 교환될 수 없으며 무기, 단위 및 기타 품목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 볼 때, 이것은 사용자들이 개발자의 은행에 자금을 이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여 게임 시장에서 거래할 경우 이러한 거래를 추적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 구매 및 이전 방식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실제 돈으로 게임 포인트를 교환 할 필요가 없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판매자가 구매 한 게임 아이템을 합법적으로 소유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블록체인, 시장의 투명성 실현

또한 블록체인은 시장에 투명성을 가져다 줍니다. 발생한 거래는 입증될 것입니다. 게임의 경제는 게임을 만든 사람들이 아니라 플레이어들 스스로에 의해 통제될 것입니다. 개발업체는 Nintendo Switch, PC 및 Xbox One 용 버전도 개발할 계획입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15년부터 비디오 게임을 개발해왔으며 기술은 게임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이 건설 산업, 금융 부문, 농업, 총선에서 적용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는 엔터테인먼트 산업도 포함되고 있습니다. 이달 초, Mythical Games는 PC 및 게임 콘솔 게임 개발을 위해 약 1,600 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게임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0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