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9 08:10:01
기사수정



비트코인의 확장성 문제는 이제 논의의 주제가 되었으며, 2017년 8월 이후 프로토콜의 확장성에 대한 논의는 다시 관련이 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라고 알려진 블록체인에서의 스케일링에 가장 근접한 솔루션은 2020년에만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암호화폐에 흥미로운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는 현재 암호화폐가 90% 이상의 용량에서 수천 개의 확인되지 않은 거래로 지속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리플의 최고 시장 전략가인 코리 존슨은 최근 비트코인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말하면서 XRP를 “비트코인 2.0″으로 포지셔닝했습니다.

그는 폴 크루그먼과 같은 특정한 “스마트한 사람들”이 얼마나 블록체인을 소리 높여 비판해왔는지 그리고 “암호화폐된 모든 것”에서의 발전 부족에 대해 말하며 다음과 같이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블록체인(blockchain)을 가리키며 아무것도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데는 20분이 걸립니다. 블록체인은 비트코인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존슨은 다른 형태의 빠른 운송 수단을 고려하지 않고 말들을 보고 “형편없다고” 말한 것과 같다고 했습니다. 그는 또한 리플은 XRP를 “비트코인 2.0″으로 보았으며 그는 비트코인보다는 비자와 비교하여 초당 1500에서 2000개의 거래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XRP를 만든 사람들은 사토시가 비트코인에 대해 쓴 백서를 보고 이것이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규모면에서 합리적일 수 있지만 문제는 무엇인가입니다. 모든 거래에서 완전한 개방성을 필요로 하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금융기관, 은행, 그리고 기업들은 “사람들이 그들이 누구인지를 볼 수 있는 공개적인” 거래들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존슨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일종의 프라이버시를 원하지만, 개방형 네트워크가 가질 수 있는 보호기능도 원하며 XRP는 그것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9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