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11:10:01
기사수정



최근의 채굴 뉴스에서 SIG(Susquehanna International Group)은 GPU로 이더리움을 채굴하는 것이 더 이상 수익성이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다른 소식에 따르면 우지한은 크레이그 라이트가 비트코인캐시 네트워크에서 51 %의 공격을 시도했다고 비난했으며, 캐나다의 한 채굴업자는 트위터를 통해 6명의 ASIC 채굴업자가 발생하는 열을 재활용하는 시스템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Susquehanna, GPU로 이더리움을 채굴하는 데 ‘더 이상 수익이 없다’고 주장

세계 무역 및 기술 회사인 SIG(Susquehanna International Group)은 ETH를 그래픽 처리 장치(GPU)로 채우는 것이 더 이상 수익성이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분석에 따르면 ETH의 GPU 채굴에서 달러표시 월수입이 11월 1일 현재 약 0으로 떨어졌으며, 고객들에게 발행된 기록에서, 더 이상 수익성이 없다고 크리스토퍼 롤랜드는 분명히 말했습니다.

ETH Mining Not Profitable, Miner Heats Home With ASIC Rigs

회사 분석에 따르면, 이더 채굴장의 수익성은 올해 초 월 65달러로 정점에 달했고, ETH 가격이 크게 하락하면서 4월 1분기에는 20달러까지 떨어졌습니다. 수익성은 2/4분기 대부분에 걸쳐 약 30달러로 상승한 후 다음 달에 0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캐나다 채굴자, 6명의 S9 Antiteers와 함께 집을 난방

캐나다의 암호화폐 채굴자는 6 ASIC 채굴자들에 의해 생성 된 재활용 열을 사용하여 600 평방 피트 규모의 가정을 가열하도록 설계된 프로토 타입 난방 시스템의 사진을 트윗했습니다.

그는 시스템이 자신의 “원하는 온도”에서 자신의 집을 “편안하게 난방”할수 있고 일년 내내 운영 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채굴자는 과도한 열이 그의 집 밖에서 재순환되고 장비는 “충분히 조용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라이트의 51% 공격 시도에 우지한은 비난하다

최근 도쿄에서 열린 Nikkei / CNBC “Future of Money”컨퍼런스에서 비트메인의 공동 설립자인 우지한은 크레이그 라이트와 PoS(put-proof-stake)채굴업을 겨냥했습니다.

우지한은 최근 비트코인캐시 포크와 해쉬 전쟁에 대해 라이트의 행동을 “BCH에 대한 51%의 시도”로 묘사하면서 “아무도 힘으로 커뮤니티를 점령해서는 안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지한은 PoS 채굴장을 비판하며 아직 해결되지 않은 수많은 “미해결 문제와 위험 요인”을 제시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