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4 07:10:02
기사수정



후오비는 자체 공산당위원회를 창설함으로써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이 플랫폼은 정부와의 관계를 강화하기위한 움직임을 시작하는 중국 최초의 플랫폼입니다.

 

다른 기술 기업에 참여하여 GOV 지원

공식 발표에 따르면 증권거래소의 자회사인 베이징 리안후오 정보 서비스(Beaching Lianhuo Information Service)가 금요일에 당지점을 열었습니다. 현지 언론은 “자체 블록 체인 산업에 대한 더 많은 노출을 창출하는 것”이라는 자체 당원 출범의 핵심 목표를 인용했습니다.

베이징 리안후는 4월 등록 자본금 290만 달러로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CEO겸 설립자 인 리 린에 대한 99%의 주요 지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최소 3명의 당직자를 거느리고 있는 중국 기업체들도 당 사무소를 설립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중국의 민간 기업들은 정부와의 강력한 매듭을 조만간 바라보고있으며 반면 국유 기업들은 이미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자 회견에는 Baidu 검색 엔진, Alibaba Group Holding, Xiaomi Smartphone 공급 업체, South China Morning Post (SCMP)소유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Douyu,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운영자 및 Ofo, 자전거 공유 서비스 제공 업체와 관련된 최신 기술 스타트업 몇 곳을 지목했습니다.

보고서는 후오비의 50명 이상의 회원과 리가 당위원회의 출범으로 그들의 존재를 나타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정당 관계자인 차오 조우는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우리는 당의 정치적 지도력을 강화하고 민간 기업에서 당의 원칙과 정책을 수행해야합니다.

중국에서 2013년에 설립 된 후오비는 현재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최근 중국의 암호화폐 단속으로 인해 변경됨). 코인 마켓캡(Coinmarketcap)에 따르면, 후오비(Huobi)는 총 거래량이 5억 6천만 달러에 이릅니다.

게다가, Huobi Global은 러시아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콜센터(Call Center)를 통해 러시아 내 1위 자리를 노리고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