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이스피싱 피해금 9억 2천만원 고객 환급한 업비트, 불법 다단계 코인 사례 근절 및 자금세탁 방지 일조를 위한 '다단계 포상 신고제'를 전개 - 보이스피싱 피해금 9억 2천만원 고객 환급한 업비트, 불법 다단계 코인 사례…
  • 기사등록 2018-12-07 17:30:02
기사수정




업비트는 이에 앞서 불법 다단계 코인 사례 근절  자금세탁 방지 일조를 위한 '다단계 포상 신고제'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비트는 거래 은행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보이스피싱 범죄를 빠르게 잡아내 현행범으로 검거하는 등 암호화폐 관련 범죄 근절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건전한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7월에는 전문 자금세탁 방지 솔루션 체인널리시스(Chainalysis)’ 도입하였으며, 이상거래 모니터링을 통해  거래소의 사고나 사기 행위도발견하여 선제적으로 대응 중이다. 


이 밖에, 고객으로부터 불량 사용자에 대한 신고가 있을 시에는 접수 후 수사기관에 제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고객 보호에 나서고 있다.

 

지난 11 26일 정보통신망의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술적물리적 보호조치 등 종합적 관리체계에 대한 인증제도인 ISMS 인증을 획득한 업비트는 금융권 수준의 KYC(Know Your Customer), AML(Anti Money Laundering) 도입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 중이며 및 상장심사원칙을 공개하는 등투자자 보호와 건전한 거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