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언리미티드IP(UIP), 지적 재산권에 대한 거의 모든 업무(인증, 등록, 거래,보호, 육성 등)를 처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
  • 기사등록 2018-12-04 09:10:01
기사수정




언리미티드IP(UIP)


블록체인 기반의 저작권 거래 플랫폼. EOS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적 재산권에 대한 거의 모든 업무(인증, 등록, 거래,보호, 육성 등)를 처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본 플랫폼이 적용될 경우 지적 재산권에 관련한 모든 거래가 투명해지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정이 될 것이며, 관리 및 인증 절차 또한 간소화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파이(PAI)


오픈소스 블록체인 프로토콜에서 누구나 개인용 AI 개발을 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 세계 최초 개인 AI(Personal AI) 개념을 도입. 사용자는 자신과 흡사한 AI 아바타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PAI 생태계에 아바타를 출현시켜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바타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여러 가지 일을 해줄 수 있다. 가상어시스턴트, 헬스케어, 소셜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확장성을 지원한다.





비트칸(KAN)


암호화폐와 관련된 시세, 뉴스, 채굴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개인 지갑 관리와 채굴 모니터링 기능 등도 제공하며 종합 암호화폐 포털서비스의 성격을 띤다. 이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형태의 암호화폐 전문 콘텐츠 제공 및 결제 커뮤니티 플랫폼인 ‘K-SITE’를 구축하고 있다. 후오비, 비트메인, 퀀텀, 대쉬 등의 블록체인 관련된 많은 파트너십이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5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