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09:2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모나코(MCO), 센트라, 텐엑스페이 등과 함께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이오스(EOS)


스팀잇과 비트쉐어의 성공적인 론칭을 보여줬던 개발자 댄 라리머(Dan Larimer)가 새롭게 구상한 블록체인 통합 운영체제 서비스.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수평 및 수직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아키텍처를 도입했으며, ICO를 약 1년간 진행했다.


현재 이오스는 메인넷 론칭과 함께 21명의 대표 노드 블록프로듀서(BP)를 선출해 합의에 따른 민주적인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트바이트(DGB)


2013년 블록체인 생태계 초기에 등장한 프로젝트. 초창기에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성격으로 출범됐고, 이후에는 업그레이드된 블록체인으로 방향이 설정됐다.


블록체인의 초기에 등장했으며 4년 이상의 운영 경력과 오랜 경험을 토대로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블록체인을 지향하는 프로젝트다.


전반적으로 블록체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선도적으로 제시해 온 프로젝트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기능적인 개선에서도 선구자와 같은 역할을 해 온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다.





모나코(MCO)


센트라, 텐엑스페이 등과 함께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이용해 송금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에 따라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와 같은 마그네틱 카드를 이용해 일반 상점에서 전자지갑 안에 있는 암호화폐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이와 비슷한 암호화폐를 앱, 카드로 지급하는 서비스가 많이 출시되고 있고, 크립토 VISA 카드라고 불릴 만큼 기대가 크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코인주요일정


11월 26일 : 기프토(GTO) 비욘드 블록스 서밋


27일 : 트론(TRX) 나이로비 밋업


28일 : 온톨로지(ONT) 에어드롭 및 거래량 콘테스트 마감


29일 : 스텔라(XLM) 뉴욕 밋업


30일 : 네오(NEO) 상트페테르부르크 밋업


12월 1일 : 스텔라(XLM) 라이트닝 네트워크 론칭


2일 : 디스트라(DST) 에어드롭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48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