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5 08:00:00
기사수정



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미국 경제 미디어 CNBC에 따르면, 모건크릭디지털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 창업자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가 비트코인 신뢰 시스템에 충격을 끼쳤지만, 여전히 신규 투자자의 진입이 전망되는 이유를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1. 비트코인 배후의 암호화 기술은 가장 안전한 거래 시스템 2. 비트코인은 지난 10년동안 활약이 가장 좋았던 자산 유형 3. 현재 암호화폐 투자자의 대다수가 개인이며, 향후 기관 투자자들의 진입 가능성이 큼


美 TBS 집행부장 "투자자 보호가 목적…암호화폐 자체는 규제 대상 아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블록트(Blokt)의 26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미국 텍사스 증권거래위원회(TBS) 집행부장 조 로툰다(Joe Rotunda)가 해당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57명이 연루된 암호화폐 투자 사기를 중단시키기 위해 16개의 시행조치를 확보했다"며 "그들은 새로운 희생자를 만들어내며 대중에게 해를 끼치고 있다. 우리는 계속해서 암호화폐 관련 사기에 관한 조사를 진행중이며, 현재 100개 이상의 조사를 개시한 상태"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익명성 암호화폐가 연루된 불법행위와 관련해 "암호화폐 투자 관련 문제가 조사의 중점이며, 암호화폐 자체는 규제 대상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랑스 규제당국, 암호화폐 거래 리스크 강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프랑스 금융시장청(AMF)이 중앙은행, 건전성감독원(ACPR)과 함께 투기성 암호화 자산의 리스크에 대한 경고를 발표했다. 26일(현지시간) AMF의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해당 경고는 "암호화 자산이 비전문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한편, 앞서 프랑스 담배가게 내 비트코인 판매가 ACPR의 허가를 받았다는 보도가 전해졌으나, 중앙은행의 후원을 받는 ACPR은 해당 주장을 반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46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