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후오비토큰(HT), 후오비에서 만든 ERC20 기반의 토큰. 이벤트참여, 수수료 감면, 에어드롭, 상장투표, 경영 참여 등 다양한 혜택
  • 기사등록 2018-11-30 09:10:01
기사수정




딥브레인체인(DBC)


인공지능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형태의 플랫폼. RPX에 이어 두 번째 NEO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이다. 


AI 관련 최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2017년 중국 블록체인기술 응용 분야에서 금상을 받은 이력이 있다. 개발진들이 NLP(Neuro-Linguistic Programming) 등 다양한 AI 분야에 경험이 있다. 


특히 NEO에서 투자하고 파트너십을 체결한 프로젝트라는 점이 많은 투자자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 내 여러 블록체인 기술 관련 매체 및 기관 투자자, 개발자들의 주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후오비토큰(HT)


후오비에서 만든 ERC20 기반의 토큰. 이벤트참여, 수수료 감면, 에어드롭, 상장투표, 경영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후오비의 성장과 운영에 이바지할 수 있다. 후오비는 분기마다 수익의 20%를 HT 코인으로 재매입한다. 


매입한 HT 코인으로 투자자 보호 펀드를 조성해 플랫폼 리스크 발생 시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해사용된다. 


후오비는 2018년 3분기에도 수익분의 20%만큼 HT를 매수했으며, 투자자 보호 펀드 4807.21만 개를 포함 총 7389.13만 개의 HT를 락업 했다고 공지했다.





디센트럴랜드(MANA)


가상현실 세계에서의 사유지를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 자유도가 크며 플랫폼 안에 카지노, 게임, 영화 등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가상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공간 및 서비스에 대한 재산권과 소유권이 구매자에게 부여되고, 이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최근 분산 애플리케이션에서 부동산 개념이 주목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33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