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11:38:26
기사수정




퀀트스탬프(QSP)


강력한 블록체인 산업 자문 위원회가 뒷받침하는 플랫폼. 스마트 콘트랙트를 위한 보안 감시용 프로토콜이다. 


스마트 콘트랙트에 대한 보안 검증이 이뤄지고 이것은 퀀트스탬프의 블록체인상에 공유되며, 누적된 검증 프로세스의 숫자가 증가할수록인증기관급의 공신력을 가지게 될 가능성이 있다. 


현재 관련 업계 경험을 갖춘 박사급의 팀원이 구성돼 있고, 블록체인산업 자문위원회(SPC)가 지원을 해주고 있어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텐엑스(PAY)


암호화폐를 이용해 실물 경제를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주요 신용카드 회사인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와의 제휴를 맺었다. 


자체 개발한 텐엑스페이 카드를 이용해 오프라인 결제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다양한 코인을 취급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과 포트폴리오 분석 등의 자산 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로드맵에 따르면 개발진은 추후 텐엑스 카드와 지갑에 더 많은 기능을 개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골렘(GNT)


이더리움 초기 개발팀 핵심 멤버들이 만든 이더리움 기반의 프로젝트. 하드웨어 컴퓨팅 파워를 대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새로운 하드웨어 구매 없이 컴퓨팅 파워가 필요한 업무에 이용할 수 있다. 


골렘 앱 출시와 함께 골렘 브래스 베타(Golem Vrass Beta) 버전을 출시해 다시 한번 기술력을 입증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3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