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8 11:10:48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리플(XRP),금융 거래를 위해 개발된 리플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





리플(XRP)


금융 거래를 위해 개발된 리플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 리플 프로토콜 네트워크에 참여한 구성원만 사용할 수 있기에 ‘프라이빗 블록체인’이라고 불린다.


채굴작업을 통해 토큰이 발행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정해진 발행량을 바탕으로 중앙집권 형태의 검증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가 구현된다. 초당 5만 건의 거래 처리가 가능하며 4~5초 만에 송금이 이뤄진다.





링크아이(LET)


하이퍼레저(Hyperledge) 프로젝트에 기반을 둔 국제 신용 연합 컨소시엄 플랫폼. 기존 신용 정보망에서 고립된 지역을 이어줄 수 있는 블록체인과 신용평가망과의 융합을 꾀하고 있으며 상용화 성공 시, 신용 기반의 사회를 구축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지향한다.


신용평가정보의 서비스와 혜택을 못 받는 지역까지 모두 묶어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광역 플랫폼이 목표다.





에이아이닥(AIDOC)

블록체인 기반의 건강관리 플랫폼.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이미지 처리 기술, IoT 기술의 결합으로 24시간 3D 비주얼 건강관리 지표를 제공한다. IoT 기기와의 결합으로 고객(환자)의 건강 상태를 깊이 있게 연속적으로 측정하고 분석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치료방식과 결과를 도출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2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