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0 09:00:02
기사수정



F2풀 공동 설립자 "中 채굴자, 이윤 악화 등 삼중고 직면"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중국계 대형 채굴풀 F2풀(F2Pool) 공동 설립자 션위 BTCer(神鱼BTCer)가 인터뷰 중 "중국 채굴자들이 삼중고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첫째, 중국 서남지역의 강수량이 줄어들게 되면서 수력발전을 통한 전력 공급량에 악영향을 미쳐 전기세 인상이 가시화되고 있다. 둘째, 현재 3년간 사용한 S9 채굴기를 교체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셋째, BTC 가격이 빠른 속도로 하락해 채굴 이윤이 감소됐다"고 설명했다.


프랑스 중앙은행, '담배 가게서 BTC 판매 허용설' 부인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프랑스 중앙은행이 '담배 가게(Tobacco Shops)'에서 BTC를 판매하도록 허용했다는 소식을 부인했다. 지난 21일, 일부 미디어에서 프랑스 규제 기관이 프랑스에서 편의점 역할을 하는 '담배 가게'에서 비트코인을 2019년 초부터 판매하도록 허용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에프코인, EOS 입출금 재개 공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에프코인(FCoin)이 EOS 입출금 서비스를 재개했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EOS는 현재 3.11% 내린 3.6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파이넥스, 오늘 22시 BTCABC 입출금 오픈 공지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Bitfinex)가 오늘(22일) 22:00 BTCABC(BAB) 입출금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2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