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퀀텀(QTUM) ,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모아 결합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 기사등록 2018-11-27 10:08:45
기사수정




뉴클리어스 비젼(NCASH)


Orbit 블록체인 기반의 End to End 솔루션. 소매 비즈니스 간의 고객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다. 고유의 ION 센서를 통해서 End User의 데이터를 소매 비즈니스 오너들이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ION 센서는 특히 기존의 Wifi, RFID,App, Bluetooth, 혹은 얼굴인식 등의 기존 네트워크에 의존하지 않고 단독적인 Telecom 프로토콜 수준의 보안을 자랑하는 네트워크를 사용했다. 


보안성을 유지하면서 전원만 연결해주면 작동이 되는 쉬운 구조를 채택했다.





퀀텀(QTUM)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모아 결합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안정성과 확장성을 겸비하고 있다. 


비즈니스 친화적 플랫폼을 지향하며 퍼블릭 블록체인에 대한 다양한 시장 개척을 목표로 개발됐다. 


일부 해외거래소에서는 퀀텀을 기축 화폐로 둔 페어 거래가 존재하며 퀀텀 블록체인에서 작동하는 메디블록, 잉크, 보디 등의 dApp들도 암호화폐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다.





트론(TRX)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프로토콜 관련 서비스를 구축하는 플랫폼. 사용자들 간의 자유로운 콘텐츠 생산, 저장, 소유 및 유통과 배급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콘텐츠 생산자는 저작권, 광고 수입 등의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트론 CEO 저스틴 선은 후오비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메인넷 이후 세계 최대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1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