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1 17:20:51
기사수정

27일 양재역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약 8시간 동안 진행..


-개발자들의 블록체인 산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상용화에 이바지 하기 위해 마련..


-GLD는 단순한 일회성 교육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으로 한 달에 한번씩 이어질 것..



블록체인 기업 글로스퍼(대표 김태원)가 자체적으로 주최하는 블록체인 전문 교육프로그램인 ‘GLD(GLOSFER LEARNING DAY’ 1회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블록체인 전문 교육프로그램인 ‘GLD’는 지난 27일 양재역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까지 약 8시간 동안 진행됐다.


국내 블록체인 기업 중 가장 많은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글로스퍼는 개발자들의 블록체인 산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상용화를 시키는데 이바지 하기 위해 블록체인의 기초, 자체 암호화폐 하이콘과 일반 블록체인, 스마트컨트랙트, 이더리움과의 연결 및 다양한 실습 세션으로 참여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수강생이 직접 블록체인을 상용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내는 ‘빅 이데아(Big IDEA)’이벤트도 진행됐다.


제이슨 프렌치(Jason Frenh) 글로스퍼 마케팅부 이사는 “처음 진행 된 GLD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러한 교육을 통해 블록체인 산업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은 큰 기쁨이자 영광”이라고 밝히며 “여러분들의 관심이 현재 블록체인 기술에 있어 대한민국의 위치와 가능성을 반증하는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더욱 더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는 “GLD는 단순한 일회성 교육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으로 한 달에 한번씩 이어질 것”이라며 “이번 첫 GLD는 부족함이 많았지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더욱 더 탄탄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찾아 오겠다”고 밝혔다. 이어 “GLD를 경험 삼아 9월에 열리는 대규모 해커톤 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