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15:00:01
기사수정

[Today's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시황과 트레이딩시그널]상승과 하락의 갈림길...현재 836 원  거래 중…


[Today's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시황]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의 시가총액이 411 273억을 기록했다.             


빗썸 가상통화 거래소에서는 전일 대비해서 -34.00 원 (-3.90 %) 의 변동성을 보이면서 상하 방향성을 탐색하고 있는 상황이다.             


비에이치피캐시BHPC/KRW은 빗썸 가상통화 거래소에서 836 원에서  치열한 매매공방을 벌이면서 거래대금이 ≈ 188,740,401 원에 이르고 있다.  



         


[Today's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매매신호]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저항대는 아래로는 47차적으로794원 가격을 지지하고 있고 위로는  680원의 가격에 저항대가 형성되어 있다.               


비에이치피캐시BHPC/KRW이 저항대를 상향돌파 할 경우 매수신호가, 지지선을 하향 돌파할 경우에는 매도신호가 출몰해 단기적인 가격 흐름의 저항과 지지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매신호 산출은 일일매매기법으로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기준을 설정해 모든 값이 전일의 값에서 계산되어지기에, 오늘의 값에 적용하는 지표를 저항과 지지로 만들어 낸다. 전일의 주가를 기준으로하여 고가, 저가, 종가를 평균한 중심가격을 먼저 산출한 후 지지대와 저항대를 설정해 다음 날의 가격 흐름을 파악하는 지표로 이해하면 된다.             


비에이치피캐시BHPC/KRW 48차 지지가격은754원이며 48차 저항가격은646원으로 나타나 기존 변동성 상향매매에서 벗어나 당분간 지수변동성이 축소될 것임을 의미하기도 하고 지수를 이용한 저항과 지지의 밴드매매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매매신호는 동 종목의 일일매매에 활용하지만 하루의 주가 움직임 중 중요하다고 판단한 가격에 가중치를 주어  비에이치피캐시BHPC/KRW의 매매신오를 주면 지지가격과 저항가격은 차이가 나 지지가격은   716원이며 저항가격은 613원이 나타난다.                 


가중치를 주었을 경우 당일의 가격변동폭이 클수록 다음날 지지가격과 저항가격수준이 넓혀지게 되고 당일 가격변동폭이 작을수록 익일에 예상되는 지지선과 저항선의 폭이 좁아지는 특성을 지니고  비에이치피캐시BHPC/KRW의속임수 신호도 간혹 나오는 만큼 매매신호를 실전매매에 적용하기보다는 추세가 상승추세 또는 하락추세임을 구분에 유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1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