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제나로네트워크(GNX),기존 클라우드의 개념을 블록체인으로 이식하는 콘셉트를 가진 프로젝트
  • 기사등록 2018-11-25 07:10:01
기사수정




제나로네트워크(GNX)


기존 클라우드의 개념을 블록체인으로 이식하는 콘셉트를 가진 프로젝트. 블록체인 기반 기술에 집중하며 블록체인 3.0 생태계 기반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위한 퍼블릭 블록체인과 분산형 저장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대형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만큼 일단 그 위상이 어느 정도 확보된다면 이를 통한 성장성과 확장성에 대한 파급력이 실로 대단할것으로 예상된다. 비트코인 개발에 참여했던 Jeff Garzik을 포함한 영향력 있는 팀원들로 구성됐다.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자체 개발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광고 서비스 플랫폼. 설립자인 브랜던 아이크(Brendan Eich)는 모질라와 파이어폭스의 공동 창업자이며, 자바스크립트의 개발진이기도 했다. 


그의 화려한 경력과 기술력에 ICO가 시작 30초 만에 마감되는 등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프로젝트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통해 광고주와 사용자, 페이지 소유주에게 모두 수익을 줄 수 있는 투명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다양한 확장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힛체인(HIT)


블록체인 기반의 개발자 커뮤니티. 기존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오픈소스 플랫폼의 중앙화 구조, 불공정함, 비효율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등장한 신개념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이 공유하는 리소스의 가치를 평가 및 측정에 따라 보상해 주는 시스템.DPOS와 PBFT 두 가지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