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Qtum 퀀텀, 블록체인 2018 C.E.C 글로벌 블록체인 Meetup 참석해 강연 펼쳐... "블록체인 기술 겸용해 기업과 정부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예정" - Qtum 퀀텀, 블록체인 2018 C.E.C 글로벌 블록체인 Meetup 참석해 강연 펼쳐... "블…
  • 기사등록 2018-11-23 05:30:00
기사수정





2018 ‘C.E.C글로벌 블록체인 Meetup-Korea Station’이 지난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Qtum 퀀텀 블록체인 중국 대표 중원빈 수석 개발 엔지니어도 초청을 받아 이번 회의에 참석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Brink Asset와 Babi Finance가 공동 주최했으며 약 200여명의 업계 저명 인사, 프로젝트 측 대표, 투자기관 및 한국의 유수 언론 등을 초청해 성황을 이뤘다. 참석자들은 강연을 통해 현재 블록체인 시장 상황을 소개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응용 장면을 분석하는 한편 블록체인의 실물경제에 대한 부여가능성과 관련한 토론을 진행했다.

Qtum 퀀텀 블록체인 중국 대표 중원빈 수석 개발 엔지니어는 초청 인사로서 참석자들에게 Qtum 블록체인의 기술 혁신 정보 등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목표 및 개발 중점

Qtum 퀸텀은 Qtum x86 가상기기(Virtual Machine)가 다국어 스마트 컨트랙트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Qtum x86 가상기기는 수많은 블록체인 개발자에게 더욱 편리한 개발환경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주요 언어 개발을 지원하고 탈중심화 애플리케이션 개발 면에서 기술 병목 현상을 타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Qtum 퀸텀은 거래처리 능력을 현저히 제고시키는 한편, 퀀텀 블록체인 기술과 완벽하게 겸용함으로써 기업과 정부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예정이다.

Qtum 퀸텀은 이번 Meetup-Korea Station이 더 많은 고객으로 하여금 Qtum 퀀텀 블록체인의 기술실력 및 실용화 능력을 느끼게 할 것이며 머지않아 Qtum은 혁신을 거듭하며 전통 경제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퀀텀은 Qtum Foundation에서 개발한 오픈소스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퀀텀(암호화폐)은 UTXO(unspent transaction output ) 기술을 기반으로 POS(Proof-of-Stake :지분 합의 증명) 3.0 채굴 방식을 채택한 코인이다. 비트코인의 보안성과 이더리움의 확장성을 동시에 지닌 퀀텀은 차세대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으로 그 가치가 점점 상승하고 있다. 큐텀이라고도 불리지만 보통 정식으로 읽을때는 퀀텀이라고 읽는 편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8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