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17:50:01
기사수정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24...투심 소폭 완화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m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16일)보다 1 포인트 상승한 24 포인트('극단적 공포' 단계)를 기록했다. 이는 시장에 대한 공포 심리가 전날과 비교해서 소폭 완화됐음을 의미하지만, 여전히 극단적 공포 단계를 나타내고 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비트멕스 "BCH ABC·BCH SV 채굴자, 한동안 수익 내지 못할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글로벌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비트멕스(BitMEX)의 애널리스트가 포크 모니터링 툴을 통해 분석한 결과를 인용, BCH ABC와 BCH SV의 채굴자는 한동안 수익을 낼 수 없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애널리스트는 "SV 채굴자는 매일 28만 달러를, ABC 채굴자는 43.9만 달러를 손해 볼 것"이라고 밝혔다.


레딧 공동 창업자 "암호화폐 가격 하락, 업계 성숙해지는데 필요하다"

최근 온라인 소셜 커뮤니티 레딧(Reddit)의 공동 창업자인 알렉시스 오하니언(Alexis Ohanian)이 한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가격의 하락은 업계가 성숙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는 가치를 창출하는데 필요한 단계"라고 진단했다. 그는 또 "암호화폐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소프트웨어와 인프라 구축에 관심을 두는 이유는 업계가 장기적으로 발전하는데 이들이 필요하기 때문이다"라며 "암호화폐 가격의 하락으로 인해 해커와 사기 용의자가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