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6 07:10:01
기사수정

2018년 11월 9일, VanEck의 디지털 자산 전략 책임자 가버 구바스(Gabor Gurbacs)는 TradeTalks의 호스트인 질 말란드리노(Jill Malandrino)와 대화하며 나스닥의 #1 라이브 소셜 미디어 쇼에서 ETF가 비트코인(그리고 일반적으로 암호화폐 영역)에 가져오는 것을 설명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반에크의 비트코인 ETF 제안(VanEck SolidX Bitcoin Trust)을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구바스는 반에크의 디지털 자산에 대해 생각할 때 “디지털 통합 자산을 기존 자본 시장에 투자”하고 “가장 확고한 유동성 및 투명성을 갖춘 수단 중 하나가 ETF “라고 주장하면서 투자자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그 수단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 다음 ETF가 비트코인에 가져다주는 혜택을 나열했습니다.

· 유동성 : “공인 참여 시스템, 일반적으로 ETF 에코시스템을 통해 유입되는 유동성”
· 가격 예시 : “ETF는 종종 우리가 프랑크푸르트에서 MVIS 하는 것과 같이 확정되고 규제된 가격 시리즈를 기반으로 합니다”
· 설립된 자본 시장 구조
· 글로벌 규정 준수

“오늘날 수백만명의 미국인들이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고 우리는 미국인들이 비트코인을 소유할 수 있는 더 좋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받고 있는 피드백을 통해 미국이 ETF를 원한다는 것은 꽤 명백합니다.”




말란드리노는 구바스에게 비트코인 ETF 제안을 SEC에 의해 승인 받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지 물었으며 그는 대답했습니다.

시장이 꽤 새롭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규제 당국은 우리가 달리기 전에 산책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왜 가격표가 적절한지, 왜 피델리티와 같은 충분한 커스터디 서비스가 이미 들어오거나 커스터디 솔루션을 제공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한동안 해왔는데, 그 이유는 큰 결말입니다. 투자 측면에서 예일대 같은 대형 기금이 이미 들어와있으며, 투자 방법에 대한 투자를 표명했습니다. 그들은 주식과 상품에 투자하는 것에 익숙해진 방식으로 투자하고 싶다는 욕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자신의 회사가 SEC로부터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지만 여전히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긍정적입니다. 사실 디지털 자산은 향후 20년 안에 10조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털 자산 영역에서 우리가 보게 될 변화는 매우 빠르게 진행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TF가 0에서 3조 5천억 달러까지 가는데 약 20년이 걸렸다. 디지털 자산이 그 수준에 도달하려면 10년이 걸릴 것이고 10조 달러에 이르려면 약 20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