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3 07:20:01
기사수정

8월 말, SEC가 이전에 거부되었던 9개의 비트코인 ETF를 검토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위원회가 일부 업무를 직원들에게 위임한 결과였습니다.

직원들은 위원회를 대표하여 행동했고 9개의 비트코인 ETF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규제 기관의 추가 규칙으로 인해 위원회는 그러한 ‘부정’ 결정을 검토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마감일이 10월 26일이였다는 혼란

SEC가 비트코인 ETF 9개를 검토하고 있다고 발표한 직후 10월 26일로 마감시한을 정했다는 소식이 산불처럼 퍼졌습니다. 이 날짜는 SEC가 제안된 9개 규칙의 운명을 결정할 때라고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었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11월 5일: 의견 제출 마감일

Direxion(5), GraniteShaes (2) 및 ProShaes (2)에 의한 ETF 제안의 검토를 발표하는 SEC가 제공한 지원 문서를 자세히 살펴보면, 모든 당사자가 11월 5일까지의 마감일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문서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위원회 실무 규칙 431에 따라 2018년 11월 5일까지 당사자 또는 다른 사람이 위임 된 권한에 따라 취해진 조치를 지지하거나 반대하는 성명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5일 이후에는 언제든지 발표 가능

실제 마감일이 11월 5일인 점을 감안할 때, SEC는 인용일 이후 언제라도 발표를 할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SEC는 앞서 언급한 비트코인 ETF 9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결정을 내릴 예정입니다. 11월 5일이 관계 당사자가 ETF에 관한 의견을 제출하는 마지막 날임을 감안하여, SEC가 곧 발표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거래자들은 주간 거래 전략을 계획할 때 이것을 감안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