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10:20:00
기사수정

11월 1일, 홍콩 증권 선물위원회(Hong Kong Securities and Futures Commission)는 가상 자산들이 새로운 규제 접근방식을 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FC는 가상 자산을 “가치있는 디지털 표현”으로 정의했습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폐’, ‘암호화폐 자산’ 및 ‘디지털 토큰’이 있습니다.

또한 규제 당국은 이 자산 분류에 투자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SFC의 이번 조치가 취해진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단체는 또한 가상 자산과 디지털 자산에 대한 포트폴리오 관리를 다루는 기업에 라이센스와 기타 약관을 부과할 것입니다.

SFC의 최고 경영자인 애쉴리 앨더(Ashley Alder)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 발표된 조치들은 어떻게 해서든 가상 자산 펀드의 관리나 분배를 규제할 수 있게 해 주어서 투자자들의 이익을 펀드 관리 수준, 유통 수준 또는 둘 다에서 보호할 수 있게 합니다.

그는 또한 투자자들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구축하고 그 공간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인 결과를 달성하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의 책임감 있는 사용을 장려하고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새로운 프레임워크는 추가적인 규제에 적합한지의 관점에서 암호화폐 및 기타 가상 자산의 특성을 탐구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가상 자산 거래와 관련된 플랫폼도 이러한 연구를 진행할 것입니다.

법적 허가와 규제 과정은 SFC가 이러한 플랫폼이 목적에 적합하다고 판단한 후에야 시작될 것입니다. 일단 연구사가 완료되면, 본 기관은 이러한 플랫폼에 라이센스를 부여하고 이들 플랫폼을 면밀하게 감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 발표에서, 어떤 라이센스나 규제 체제도 투자펀드의 안전을 100% 보장하여 완전한 보호의 산하에 둘 수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SFC는 또한 암호화폐 공간에서 일어나는 모든 현상을 관찰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