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10:10:02
기사수정




P2P 서비스를 위한 분산형 에코시스템인 Cryptaur...Nem과 파트너쉽


P2P 서비스를 위한 분산형 에코시스템인 Cryptaur가 X-Game의 첫 번째 공개 시연에 이어 ProximaX 및 NEM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협정으로 NEM과 ProximaX가 새로운 지역의 Cryptaur 홍보와 현지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ProximaX는 X-Game 내에서 모든 사용자의 ePassports를 호스팅하고 게임 캐릭터와 그 요소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NEM은 이때 Cryptaur 사용자들을 위한 분산 레지스트리로 사용된다.


이 협정은 NEM의 초대 회장이자 ProximaX의 창립자인 Lon Wong이 직접 서명했다. Cryptaur의 경우 최근에 CNN, Global Coin Report, ABM Crypto 등으로부터 업계 선두주자로 인정받았으며 Lifewise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런칭하기도 하였다.


X-Game은 시간과 노력을 보상하기 위한 방식으로 독특한 P2E(Play-to-Earn) 개념을 구현한 혁신적인 Blockchain 기반 게임이다. 사용자는 실제 CPT(Cryptaur의 고유 토큰)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CPT를 게임에서 얻을 수 있다. X-Game은 숨겨진 P2W에 의존하기 보다는 게임 산업을 재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Cryptaur의 CEO인 Dimitri Buriak은 “ProximaX는 Cryptaur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신뢰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며 “머지 않아 ProximaX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 문서를 저장하여 최신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안정적으로 보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